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꿀

오산세교.동탄 '남자헤어 컷 미용실' 내돈내컷(?) 100% 솔직후기입니다! 노벰버헤어 변신 스토리.

by 로나스타일 2020. 5. 29.

 

로나의 꿀정보 🍯

일상의 꿀 🍯

어느 토요일 아침.

요즘 날도 좋아지고. 따뜻한 계절이 왔어요.

남편이랑 데이트도 할겸. 슬슬 데이트 좀 나가볼까.

그 때 발견한 그의 더.벅.머.리.... 초가집 얹은 모양새.

그동안 저는 늘 이상했어요.

남편이 머리자르고 오면 늘 아저씨 같은거에요.

그래서 한 번은 따라가 봤었는데..

헐,,, 

이건 머.. 군대헤어샵 인가요?

기계로 찍듯이 구렛나루 없앰.

정갈하게 남김없이 잔디를 만드는 기술까지.

허걱,,

 

그 동안 그래서 아저씨 같았구나..

당신은 원빈이 아닌데 말이야..

 

토요일 아침이었기 때문에 빠르게 검색을 합니다

샤샤샷, 타타탓

찾았다!

예약 안될 것 같았는데!

당일 3시간 전 예약이 가능하다니 oh~

바로 예약을 하고 남은 시간 동안은 스벅&산책을 했죠.


NOVEMVER HAIR

노벰버헤어 입장. 위치와 가격 정보는 글 아래에 둘께요.

 

 

매장에 도착했을때

여자손님 반. 남자손님 반 정도~

예약 이름을 말하고 안내받은 테이블에 앉아서 기둘

저희는 급 예약자라서, 담당샘을 지정 할 수 가 없었기 때문에

그 부분이 가장 걱정이 됐었어요.

걱정도 잠시!

저희 보다 먼저 온 남자 손님들의 헤어가 마무리 된 걸 보니,

너~~~~ 무 괜찮은 거!

 

담당샘은 남편의 머리를 꼼꼼히 확인하셨어요

 

 

 

참고로 이 남자 곱슬머리 아닙니다.

순수 자연헤어입니다. ㅋㅋ

 

 

 

 

오늘은 헤어컷만 할거에요.

남자들은 워낙 머리가 빨리 자라고,

그래서 샵을 자주가니까.

마음에 맞는 샘 찾는게 가장 중요한 일!

 

그나저나 전문가용 가위가 눈에 왜 들어올까요? ㅎ

 

 

두피가 빨개 졌네..

요즘 내가 신경을 못 써줬구나.

사진찍느라고 봤는데 괜히 미안하더라고..

 

 

기다리는 동안 히비스커스티와 과자를 주셨어요.

ㅎㅎㅎ

이런거 너무 좋아~~

매장 안쪽에 커피 머신이랑 셋팅이 되어있더라고요

 

 

매장의 모든 직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고,

손소독제는 물론!

제가 발견한 이것! 바로 소독 빗 바구니!

👍🏼👍🏼👍🏼

 

 

기다리는 동안 두리번. 두리번.

Care room  이 보였어요. 아마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는 곳이겠죠?

 

 

Shampoo room 저는 샴푸 잘해주는 곳이

그렇게 좋아요 ㅋㅋ

 

 

역시. 샴푸룸 앞에는 환영의 메세지가 ㅋㅋ

저는 샴푸실을 좋아라 함 ㅋㅋ

 

 

티 종류도 여러가지 준비되어있고!

와이파이 머 이런건 기본!

 

 

예전에도 남편 두피가 빨개져서 몇 달동안 사용해봤던

AMOS 제품.

여기 샵도 아모스를 사용하더라고요~

 

 

민감한 두피에 좋은 녹차실감 샴푸에요.

여기서 판매하긴 하겠지만 얼마인지는 모르구용 ㅎ

협찬아니고 혼자 찍은 거라서요. ㅎㅎ

 

 

샴푸 장면 도촬~

시원하겠드아~~

 

 

다른 샘들도 바쁘시다..

스타일리쉬~ 한 남자샘이 원장님이신데.

인물이 좋으셔서 담고 싶지만,,

몰래 찍은거라.. 다른 손님들도 자리마다 계셔서

찍는게 어려웠지만, 두 컷 건짐!

 

 

거의 끝나가나 보닷~

잘 부탁드립니다! 

 

 

어느새 남편 옆자리에도 남자분이 앉으셨는데

당골이신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시더라고요.

여자 샘이 예뻐서 그러셨나? ㅎㅎ

 

 

드라이 하면서 중간중간 수정하는 부분을

체크하시더라고요. 남편도 본인이 원하는 부분이

있을테니, 거기에 맞게 샘이 수정도 해주셔서 그부분이

참 좋았어요.

 

 

오호라,, 느낌 나오는데?

설마 왁스없이 디자인이 나올 수,,,,,,, 있는거?

 

 

이게 말이돼요?

왜 남자분들이 여기로 오시는 지 알듯

정말, 남자 헤어컷 정말 잘하시네요.. 감동이다.

 

 

마지막까지 머리 드라이 하는 방법도 꼼꼼히

알려주셨어요!

머리만 말렸을 뿐인데,, 소오름..

 

 

 

그는 민망하겠지만. 비포 & 에프터~

짜짠!

 

 

자주 가야하는 남자 헤어컷은 무조건

여기로 가세요.

그리고 어떤 샘이시든지 만족하실거에요!

오늘은 정말 뿌듯했어요!!

그리고 에휴우먼 팁!

네이버로 예약하시면 첫 시술 할인 30%와

기타 등등 예약했을때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으니!

꼭 미리 예약하세요!

가격도 정말 착한 가격. 12,000원 정도 라니 ㅠㅠ

저는 진짜 ~~ 운이 좋아서 당일 3시간 전에 방문이었으니

꼭 예약하세요!!

정말 솔직한 찐 후기입니당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맛있는 식사하면서 힘내요! 우리!

오늘의 정보가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그럼 에휴우먼은 이만

🤦🏻‍♀️


당신이 좋아할 콘텐츠


 

'일상의 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나의 꿀팁 시작  (0) 2020.05.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