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꿀정보/실시간정보.맛집.카페

밥블레스유2 김다비출연편 주라주라 종로원조계림 닭도리탕주라 식당정보 체인점 헷갈리지말자구. 닭볶음탕 아니고 닭도리탕

by 로나스타일 2020. 5. 28.

로나의 꿀정보 🍯

블레스10회

김다비 언니랑

종로 계림식당

출처: tvN 밥블레스유2

김다비 주라주라 + 계림식당 마늘 닭볶음탕

밥블레스유시즌2 밥블레스유10회 포스팅

김신영 의 김신영부캐 김다비 언니가

계림식당 에 깜짝 방문했답니닷

종로닭도리탕 맛집으로 너~~무 유명해서 설명불필요한!

요즘 계림식탕체인 이 많이 생겨서

인테리어가 똑같아서 알수가 ㅎㅎ

암튼! 계림식당 이제 줄서지말고! 계림식당분점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고고!!

 

이사배 언니내용은 실시간 업로드해요~

계림식당

 

출처: tvN 밥블레스유2


종로 계림식당 본점

 

 


에휴우먼의 참견!

계림식당은 비슷한 이름이 많음. 헷갈리지 말고! 외우잣@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00점' 이렇게 풀네임을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본점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판교점

 

 

-종로계림닭도리탕원조 교대점

 

 

 

당신이 좋아할 콘텐츠

 

굿캐스팅 최강희 패션모음. 최강희 콕시클 캔틴 텀블러 최저가 정보.

로나의 꿀정보 🍯+로나의 추천 ​ 굿캐스팅 최강희 텀블러 로나의 꿀정보 ​ 굿캐스팅 포스팅!! 최강희 액션연기 김지영 코믹연기 유인영 엉뚱 요즘 무조건 본방사수하고 있죠. 최강희귀걸이 ��

rona-oh.tistory.com

 

 

굿캐스팅 유인영 가방정보. 패션 모음. 유인영 조셉앤스테이시 백. 유인영 데일리백 joseph & stacey

로나의 꿀정보 🍯+로나의 추천 ​ 굿캐스팅 유인영 가방 로나의 꿀정보 #굿캐스팅 포스팅이요. #최강희귀걸이 는 모든 회차마다 눈길이 가고, #유인영패션 #유인영가방 #최강희악세사리 #유인영

rona-oh.tistory.com

 

 

편스토랑 전혜빈집 공개. 전혜빈집인테리어. 화이트원형테이블. 프리츠한센. 빈티지조명. 커트��

에휴우먼의 꿀팁 🍯 ​​ ​신상출시 편스토랑 전혜빈 집 인테리어 출처: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편스토랑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전혜빈 씨가 게스트로 출연했어요. 인테리어 소개하면서 중간

rona-oh.tistory.com

 

나혼자산다 부자언니 박세리 패션보기 에르메스 버킨백 & 로로피아나 로퍼? 가방탈탈털어 준 사�

​안녕하세요~에휴우먼입니다!​나혼자산다리치언니 박세리​​#나혼자산다 #박세리 님 포스팅입니다!#리치...

blog.naver.com

 

이유리 에어프라이어 20%할인정보 찾았당!! 게다가 내일바로배송해줌!! [보토 쿡에어 로티세리 에

안녕하세요에휴👇 제휴👆우먼입니다!!오늘의 글은 협찬 정보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제가 손품팔고 살...

blog.naver.com

 

언니네쌀롱! 이사배가 발라준 한혜연 립스틱! MAC립 만원대 [최저가만공유해요] 맥 레트로 매트 ��

안녕하세요~쇼핑 구매 친구에휴👇 제휴👆우먼입니다!오늘의 글은 협찬 정보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제...

blog.naver.com

 

나혼자산다 리치언니 박세리집 인테리어 & 에르메스버킨백&자르 에어로볼 불독 스피커 & 코스트�

​안녕하세요~에휴우먼입니다!​나혼자산다리치언니 박세리​​#나혼자산다 #박세리 님 포스팅입니다!#리치...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