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꿀정보/패션.가방.신발

나혼자산다349회 유이 패션모음 플리츠 원피스. 홈웨어 오버핏 티셔츠 골든구스 정보

by 로나스타일 2020. 6. 15.

로나의 꿀정보 🍯

​나혼자 산다

유이 패션모음 🛍

출처: 나혼자산다

로나의 꿀정보 🍯

나혼자산다 유이 포스팅준비했어요. 날씨가 너무 덥죠? 유이씨 춤추는 이번 회차 보는데 운동하고 싶은 욕구가 올라오면서! 다이어트 생각도 들고. 그렇지만. 오늘까지 먹는 걸로! ㅎㅎ 이번 회차에서 솔직한 모습이 재미있었어요. 나도 모르게 주문한 불닭소스가 있는 건 비밀 ㅋㅋ

 

​유이 원피스

나혼자산다 유이 [프로트로우&잉크]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Creative Life Lab'을 지향하는 FRONTROW 프론트로우는 Contemporary Classic을 기본으로 다양한 감성을 지닌 디자이너들과 함께 작업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반영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고감도 소재, 입체 패턴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강조하여 차별화된 제품 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프론프로우와 EENK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컬렉션 중 고급스러운 느낌의 우아한 소재로 만들어진 원피스를 유이씨가 입고 나왔어요. 잉크는 브랜드 네임처럼 메시지와 이미지를 출력할 때 매개체 역할의 잉크를 의미하는 알파벳을 키워드로 레터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FRONTROW X EENK] Shirt Collar Pleated Dress

가격 298,000 

 


 

​유이 홈 티셔츠

나혼자산다 유이 [골든구스]

유이씨가 홈웨어로 입었던 화이트 티셔츠입니다. 제품은 골든구스이고, 100% 면소재의 박시한 티셔츠입니다. 골든구스 스타일의 빈티지함과 내추럴한 프린팅이 특징인 제품이고, 유이씨는 사이즈를 크게 입고 나오신 것 같아요. 가격은 홈웨어로 입기에는 개입적인 생각으로는 고가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G36WP026.R1R1

가격 264,600 


오늘의 정보가 유익하셨기를 바라요.

​좋은 날 되세요.

 

 

 

댓글